게임 리뷰

[스압] 사이버펑크 2077 라이브 유출본 요약.gif

깔개 2020. 12. 8. 18:23
728x90
반응형

사이버펑크 2077 어제자 라이브 유출본 모음.gif 입니다.

조금 충격적이니 심신미약자들은 주의해서 보셔야 할듯.

 

 

2077년형 슈퍼 바이크

 

충격과 공포의 쌍권총 모션

 

?

 

쟤 왜 무적인진 모르겠는데 아무튼 무적임

 

유리창 때찌때찌

 

폴아웃3 초기 모습을 보는듯한 물리엔진

 

행복사

 

액션RPG 사이버펑크 2077!!

 

게임중 의문의 멈춤

 

아까 그놈 ㅋㅋㅋㅋㅋㅋ

 

허우적1

 

허우적2

 

수상한 시네마틱 씬

 

공중에 떠있는 핏자국

 

ㅋㅋㅋㅋ이건또 뭔지 한참봤음

 

ㅋㅋ 이게뭐여

 

시선강탈 그놈1

 

시선강탈 그놈2

 

시선강탈 그놈3

왼쪽놈 빡친거같음

 

죽음의 허수아비 모션

 

ㅋㅋㅋㅋㅋㅋㅋ

 

기둥밑에 공간있어요

 

GTA3식 차량강탈

 

ㅋㅋ

 

포스탈2 느낌의 NPC 

 

유출본 스트리밍 한 사람이 콘솔판은 버그가 너무 많아서 못하겠다 포기 선언

 

데이원 패치 얘기는 있던데 짧은 플레이 타임에서 이정도의 버그가 보여졌는데.. 이게 과연 데이원 패치로 가능한 수준인지 의문입니다.

 

액션 역량이 아예 없다시피 하기 때문에 이거는 이제 그냥 논외로 해야될거 같고(장르가 액션rpg인거는 비밀)
모션과 ai, 물리엔진이 상당히 충격적임.
이거는 데이원 패치로는 해결못할듯 한데요..

 

베이스가 50기가 데이원 패치만 47기가라고 발표 했다는데,

데이원 패치로 이게 해결 가능할지.. 의문의 의문의 의문이 꼬리를 무네요 ㅋㅋㅋㅋ

 

이왕 이렇게 된거 3년정도 다시 연기를 해서 밑바닥부터 싹 뜯어고쳐야 될것으로 보입니다.
액션쪽은 진심 다른 회사랑 콜라보 아니면 답이 없는상황.....
이때까지 연기에 연기에 연기를 거듭하면서 발매를 못하더니 다 이유가 있었네요.

 

 

오전에 싸펑 존나기대한다! 리뷰 썼는데.

 

지울까

 

 

세줄요약

 

모션이나 AI 상호작용 처참 버그 투성이

 

말도 안되게 심한 불릿 스폰지

 

없다시피한 타격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