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이슈] 철구 외질 바람 사건, 외질혜 피셜 내용

깔개 2021. 5. 24. 01:49
728x90
반응형

철구 외질혜 이혼

 

BJ철구, BJ외질혜 외도 폭로

 

방송에서 밝힌 외질혜 본인 피셜

 

[지윤호 관련 떡밥]

대구 노래방에서 서로 처음 봤었고, 그때 나한테 지윤호가 호감 있다는거 알게 됐다.

노래방에서 남자방, 여자방 따로 잡고 놀면서 서로 왔다갔다 했는데

그 과정에서 립스틱 놓고 온거다. 잠자리는 절대 없었다.

 

[쎄히 관련 떡밥]

멍 든거 말하라고 시킨 적 없고, 허락한 적도 없다.

어제 일에 대해서 설명한다고 하길래 그거 허락 한거다.

 

[지윤호 외질혜 통화 기록 끝까지 우긴 이유]

철구도 성매매 해놓고 아니라고 잡아떼길래 똑같이 했다.

 

[놀러다닌 이유]

1년전 부터 철구가 성매매 하러 다니는거 알고 있었고,

그 이유로 인해 다툼이 잦아져 너무 우울했다. 그래서 언니들한테 말해서 놀러간거다.

 

[잠자리 거부한 이유]

연지 임신했을 때부터 성매매 하는거 알고 있었고,

그 때부터 잠자리 갖기가 싫었다.

철구 휴대폰 문자에 모텔 몇호, 누구, 얼마 이런 문자를 확인 하게 되었으나

그땐 좋아하니까 헤어지기 싫어서 나만 참으면 된다 생각하고 증거 수집은 따로 하지 않았다.

4,5월 다른 비제이와 성매매 한 거 통화녹음본 있는데

휴대폰 고장나서 못들려주고 폰은 내일 고칠 예정이다.

 

 

외질혜 바람

[본인이 힘들었던 이유]

(성매매 및 도박으로 주장함)

매일 매일 도박에 빠져 살았다. (철구)

내 돈으로 빚도 다 갚아주고 했는데 아직도 갚을 돈이 남아있다.

그 당시에는 미래가 무서워서 욕 먹는 짓까지 하면서 방송해서 돈 모았는데

나락즈 사건 터진 이후엔 수입이 끊겼다.

 

군대 가기전에 벌어놓은 돈도 빚 갚으라 다써서 생활비도 없는상태였다.

그때부터 내가 모아놓은 돈 8천만원 쓴거고,

근데 싸울 때 마다 내가 해준게 없다고 말한다.

'니년 덕에 내 인생 꼬였다, 니년만 아니었으면 여캠 만났다, 버러지 같은 인생 구제해줬다.'

 

철구가 얼굴 볼 때 마다 이런 얘기를 하고, 모든 사람이 난 아무것도 한게 없다 말한다.

 

오빠 덕분에 돈 벌게된 것도 알고 오빠 덕분에 좋은 집에서 살면서

좋은거 사본 것도 안다.

 

힘들어서 말 예쁘게 못 한것도 안다.

본인만 참으면 된다는 생각에 7년동안 참고 아무말 안하고 살았는데

어느새 나는 아무것도 해준게 없는 년 되버린게 힘들고 그로인해서

아무것도 하기 싫었다. (밥 안해준 이유)

 

사건 터진 이후로 집도 안들어오길래 권태기 인가 싶었다.

 

[방송 시작한 이유]

오빠가 너한테 주는 돈 아깝다 방송해라 권유해서 시작하게 됐는데

돈도 많이 벌리고 잘 되서 계속하게 됐다.

 

[클럽 관련]

연지 임신했을 때, 철구가 여자끼고 클럽에서 노는 사진 터진 거 여러분도 잘 아실꺼다.

이 때부터 서로 클럽가고 싶으면 그냥 가기로 합의했다.

오빠가 성매매 하고 비제이들이랑 논다고 집도 안들어오길래 나도 가봤다.

 

[폭행 관련]

싸대기 한 대만 때렸다고 하는데 죽도록 맞았다.

길거리, 차 안, 그리고 집에서 못나가게 하려고 때렸다.

 

[협박 및 낙태 관련]

'주변 비제이들 다 나락가게 하겠다'

'내 민심이 좋을 것 같냐, 니 민심이 좋을 것 같냐'

'사람들이 누구 말 들을 거 같냐' 고 했다.

 

그리고 애기 가지고 협박한거, 이건 직접 말하라고 하세요.

연지 낳고 4개월 후에 애기가 생겼고, 낳을 수 없는 상황이라 낙태 했다.

혼자 임신한 거 아니고, 본인은 키우고 싶다고 하는데.. (어이없어함)

방송 켜서 직접 말 하라고 해라.

 

본인 쓰레기 인거 알고 얼굴 못들고 다닐 만큼 잘못한거 알고 불륜녀 라고 해도 된다.

기사 뜨면 애가 볼텐데 말 할거면 내 일만 말하라고 했는데

왜 이렇게 개싸움하게 됐는지 모르겠다.

이혼 할 거고 그래서 이렇게 다 말하는거다.

 

 

 

 

일단 중립 박고 있는게 최선일듯..ㄷ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