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롤토체스] TFT 시즌4: 운명 일부 정보

깔개 2020. 8. 28. 01:59
728x90
반응형

TFT 시즌4 일부 정보

 

안녕하세요! 깔개 입니다! :D

 

요즘 일이 너무 바빠 블로그 포스팅도 제대로 할 시간조차 안나네요..

댓글들이 많이 달려도 하나하나 답변하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시간 날때 짬짬히 포스팅 해보려구요!

 

답변이 늦거나 없어도 양해 부탁드려요~

 


 

어제 새벽, TFT (이하 롤토체스) 시즌4 일부 정보가 새벽에 공유 되었습니다.

 

어떤 시너지들이 추가 되었는지 확인 해볼까요!?

 

 

 

 

 

 

 

새로운 세트 "운명" 등장

 

기존의 "갤럭시" 세트에 이어, 새로운 세트인 "운명" (tft 시즌4 운명) 으로 바뀝니다.

 

승리를 위해선 "선택받은 자"가 중요해 보이는데요

리롤에서 선택받은 자 특성의 챔피언을 구매 할 수 있나 봅니다.

 

" 선택받은 자는 2성으로 시작하며, 가격이 해당 1성 챔피언의 3배이며 추가피해 능력이 있다. "

 

라고 설명되어있네요.

 

예를들어 1성 이즈리얼 (3원)의 선택받은 자 효과가 적용된 챔피언이 뜬다면

가격은 9원이며 구매 시 2성으로 소환이 되며, 추가피해 효과가 있다

 

라는 말 같습니다.

 

쉽게 말해 비싼데 존나쎄다 라는 말 같네요.

 

아래는 추가 설명글입니다.

 

 

tft 시즌4 운명에서는 선택받은 자를 구매한다면 다른 선택받은 자의 챔피언들은 구매할 수도 없으며

리롤을 돌려도 뜨지 않는듯 합니다.

 

또한 선택받은자의 효과는 챔피언의 두개의 시너지중 한가지로 적용되며

2개의 시너지가 적용되는듯 하네요.

 

이제 짱구 더 굴려야 순위권에 들겠는데요..?

 

새로운 시너지의 등장

 

 

 

대장군, 달빛, 광신도 시너지가 추가되네요.

 

광신도 시너지 효과가 꽤 재밌네요.

 

시즌3 갤럭시의 메카랑 비슷한? 느낌인듯 합니다.

 

 

tft시즌4 챔프

 

tft 시즌4 운명에서 새로 추가되는 챔프들입니다.

 

지난 시즌에서 보였던 챔프들이 다시 재조명되네요.

 

아직 일부 정보만 공개되어 시즌4 새 시즌 오픈전에는 아마 몇가지의 챔프들이 더 추가 될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