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게임들/더 디비전2

더 디비전2 :: 메인퀘스트 완료

깔개 2019. 3. 22. 01:56
728x90
반응형


스토리를 천천히 보면서

플레이 20시간 만에 겨우겨우 메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뿌듯한 마음에 한숨 돌리려는 찰나..






더디비전2




바로 맵이 빨갛게 물들어 버렸습니다.


굉장히 당황스럽네요.


맵을 조금씩 밝혀가는 재미를 느끼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게 무슨일이람..


블랙터스크라는 짱쎈 놈들이 찾아왔다네요.


디비전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장비레벨 올리기 컨텐츠(?)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놈들이라고 합니다.





더디비전2_리뷰




마지막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고 영상 한번 시청 해주고 나니


새로운 컨텐츠들을 하나하나 설명 해주네요.






#블랙터스크 군대가 워싱턴 DC 전역의 주요 위치와 요새를 장악 했습니다.


# 침입 임루를 완수하여 요새를 잠금 해제 하십시오.


#요새를 격파하면 더 높은 월드등급과 보상을 거머쥘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월드 등급이란



플레이 하는 맵 전체의 난이도를 설명합니다.


월드 등급이 높을수록 당연히 적들도 강해지며


좋은 아이템들을 드랍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디비전2_리뷰



장비등급이 이제 겨우 250 가까이 되네요.


클랜분들께 여쭤보니 300 이전까지는 쫌 미비하다


300 이후 장비등급 점수가 쭉쭉 올라가니


블랙터스크 때려 잡으면서 천천히 올려봐야겠습니다.



디비전2_장비점수

디비전2_장비





장비 점수를 높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대충 보면 


맵에 빨갛게 표시된 놈들 때려 잡으면서 높은 등급의 아이템 파밍하면서 올리라는 말이네요.






디비전2_리뷰




메인 스토리도 아주 흥미있게 진행했는데


30레벨 이후 진행해야할 컨텐츠들이 많은것 같아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 아직까지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플레이 하다 보면 하루가 짧아지는 느낌은 기분 탓이겠죠?





블랙터스크를 조지러 떠나 보겠습니다 후후



728x90
반응형